문재인이 기존 左派들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

左派들이 추종하는 '악마의 논리'와 결별할 수 있는가?


문재인, 탈북자 강제북송 반대 언급한 적 없어


從北(종북)좌파들의 특징이 노무현 前 대통령의 心腹(복심)이자 차기 대권주자로 거론되는 문재인에게도 나타나는 것 같다.

대중에게 비쳐지는 그의 이미지는 좋은 편이다. 하지만, 그가 탈북자 강제 北送(북송)을 반대했다는 기록은 현재까지 없다. 從北좌파들의 반역적 행태를 비판한 적도 없다. 대중은 선한 인상과 노무현의 腹心(복심)이었다는 이유만으로 그를 차기 대권주자 반열에 올려놓았다.

사람들은 악마성을 숨긴 채 선한 면모만 드러내는 지도자像(상)에 열광하는 경향이 있다. 매력적인 지도자가 내세우는 유토피아적 약속이 마치 곧 실현될 것으로 착각하는 것과 똑같다.

인간성에 內在(내재)하는 惡의 化身(화신)이 惡魔(악마)다. 악마는 인간이 저지를 수 있는 모든 죄악의 形象化(형상화)이다. 악마는 대체로 다음과 같은 屬性(속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된다:

악마들의 특징: 태생적으로 반역적

- 악마는 胎生(태생)적으로 반역적이다. 神의 권능에 반역하여 전락한 천사가 악마이다.

- 악마의 악행수단은 증오이다. 악마는 증오의 불길에 기름을 붓는다.

- 악마는 목적을 위해 善을 악용한다. 아담과 이브는 神과 대등한 지혜를 주겠다는 악마의 유혹에 넘어가 에덴에서 추방당한다.

- 악마는 유토피아를 약속하며 민중을 蜂起(봉기)하도록 유인하여 패망에 이르게 한다.   공산주의자처럼 악마는 민중에게 천국을 약속하며 지옥의 참극을 연출한다.

- 악마는 대량살상을 도모하고 즐긴다. 대부분의 전쟁과 내전과 혁명은 악마의 각본에 따라 악마가 연출하는 것이다.

- 악마는 뱀의 형상을 하고서도 이브를 說伏(설복) 시킬 수 있을 만큼 辯舌(변설)에 능하다.

- 악마는 죄의식이 없다. 악마는 자신의 誤謬(오류)나 죄를 결코 인정하지 않으며 할 수도  없다. 따라서 악마의 사전에는 참회나 謝罪(사죄)같은 단어는 없다.

- 악마는 필요에 따라 수시로 천사로 변신하여 민중을 현혹하는 大사기꾼이다.

- 악마는 부자는 가난하게, 빈자는 거지로 전락시킨다.

- 악마는 주로 理念이나 敎理(교리)를 수단으로 하여 악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악마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가장 악독한 이념은 공산주의이다.


공산주의자들은 악마 以上의 악마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다. 인간이면 누구나 上記(상기) 악마의 속성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태어난다. 공자나 소크라테스 같은 聖人(성인)도 악마적 속성의 일부라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공산주의자들에게서 이런 속성이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공산주의자들은 권력을 잡으면 거의 예외 없이 인민의 이름으로 인민을 대량학살하고, 나라를 지옥 같은 집단수용소로 만든다. 공산주의자들은 악마 以上(이상)으로 악마적인 인간들이다.

공산주의자들이 지배하는 북한은 악마의 속성을 거의 다 가지고 있는 악마의 나라이다.  악마만이 할 수 있는 모든 惡行(악행)-6.25 남침전쟁, 대량학살, 피의 숙청, 죽음의 수용소 운영, 拷問(고문), 납치, 개인숭배, 무자비한 독재, 마약 밀조 밀매, 화폐위조, 무력 도발, 武裝共匪(무장공비) 침투 및 민간인 학살, 鐵面皮(철면피)적 거짓말, 평등의 이상국가 건설을 빙자하여 나라를 국제 강도로 만들고 국민을 거지로 만들기, 평화국가 한국에 대한 전복활동, 공갈협박으로 돈 뜯기 등등-을 국가가 조직적으로 자행해왔고 현재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극악한 악마의 나라 북한을 찬양하고 추종하는 從北(종북)좌파(공산주의자)들이 우리에게 주는 印象(인상)은 악마이다. 악마가 아니고서는 선진부국이 된 한국[한국의 구매력평가(PPP) 국민소득은 31,800달러로서 유럽의 선진국 이탈리아(30,200달러)보다 많고 34,400달러인 일본에 근접해 간다. 경제뿐 아니라 한국 민주화는 세계적인 모범사례다.《The Economist 2012. 2. 18》]을 불구대천의 원수처럼 증오하면서[게다가 한국에서 부(富)와 榮譽(영예)를 누리고 살면서도] 세계에서 가장 밉살스러운 거지 깡패집단 북한을 조국으로 섬길 수는 없을 것이다. 북한과 종북좌파는 그야말로 類類相從(유유상종)이다.


문재인은 기존의 左派 정치인들과 다른가?

그들은 가난의 지옥에서 우리를 구출하고 근사한 선진부국을 이룩하는데 결정적 공헌을 한 박정희 대통령에게는 온갖 惡談(악담)과 비방, 저주를 퍼 부으면서 우리 민족 700만 명을 죽인 김일성-김정일-김정은 세력의 추악한 만행엔 비판 한 마디 못한다.

그 밖에 從北좌파들의 악마적 행태를 거론한다면 다음과 같다.

① 북한을 탈출하여 중국에서 피해 다니고 있는 10만 명 이상의 탈북동포들을 외면하고 탈북자의 강제송환에 침묵하고 있다.

② 국회에서 폭탄을 터트리고도 사과 한 마디 없다.

③ 북한 보다 100배나 부유하고 억 만 배나 자유로운 대한민국을 일삼고 있다.

④ 한국의 원자력 보유는 반대하면서 北의 핵무기 개발은 묵살하거나 방조한다.


문재인의 생각과 이념은 무엇인가? 그는 위의 사안들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혀야 한다. 현실 정치에 당면한 문제를 외면하고 이미지로 승부를 건다면, 그 역시 기존의 좌파 정치인들과 다를 바 없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위로
Copyright ⓒ 조갑제닷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댓글쓰기 주의사항

댓글달기는 로그인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용은 100자 이내로 적어주십시오. 광고, 욕설, 비속어, 인신공격과 해당 글과 관련 없는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