反日하는 기독교인(基督敎人)은 십계명(十誡命) 어기는 교인(敎人)!
성경(聖經) 어디를 봐도 ‘상대방이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사죄해야 한다’는 式의 ‘용서 조건’은 안 나온다.

펀드빌더(회원)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 스크랩하기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글자 작게 하기
  • 글자 크게 하기
  십계명(十誡命)은, 기원전(紀元前) 1450년경 이스라엘人들의 출애굽(이집트 탈출) 당시 ‘모세’가 하나님으로부터 부여받은 열 가지 계명이다. 人間이, 하나님을 對할 때 지켜야 할 항목(1~4)과 父母를 對할 때 지켜야 할 항목(5), 타인(他人)을 對할 때 지켜야 할 항목(6~10)으로 구성된다.
  
  01.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
  02. 우상 숭배하지 말라
  03.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04. 안식일을 지키라
  05. 부모를 공경하라
  06. 살인하지 말라
  07. 간음하지 말라
  08. 도적질하지 말라
  09.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지 말라
  10. 네 이웃의 것을 탐내지 말라
  
  십계명 中, 기독교인 여부에 상관없이 적용될 만한 것은, 5번부터 10번 항목까지다. 오늘날 韓國人에게 이 항목들을 적용해 본다면,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지 말라’는 아홉 번째 항목에서, 다른 항목들(5, 6, 7, 8,10)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위반(違反)’ 비율을 보일 것이다. 원인은 反日 때문이다. 例를 들면, 많은 韓國人들이 위안부 관련 ‘강제연행, 20만 명, 性노예’라는 근거 없는 설(說)을 아직도 신봉(信奉)한다. 아울러, 당시 朝鮮人만 차별대우를 받아 군함도(軍艦島) 등에서 강제노역(强制勞役)을 한 것으로 굳게 믿는다.
  
  그리고, 이러한 거짓 정보(歪曲, 捏造)를 바탕으로, ‘日本의 만행(蠻行)을 세계에 알려야 한다’며 反日 프로파간다 활동에 적극적이다. 美國, 호주, 獨逸, 캐나다 등 海外에 위안부 銅像을 세우고, 美國 연방議會나 州議會를 대상으로 로비(Lobby)하여 反日 결의안을 통과시키게 만든다. 그래도 성이 안 차 뉴욕 전광판에 反日 광고도 내보낸다.
  
  이런 활동 모두가, 근거 없는 설(說)을 기반(基盤)으로 하는 프로파간다의 전형(典型)이므로 곳곳에서 마찰이 빚어진다. ‘평화의 소녀像’은 해외에 세워지는 곳마다 갈등(葛藤)과 반목(反目)이 생겨난다. 以前에는 평화로웠던 지역이 ‘평화의 소녀像’이 들어오는 순간부터 평화가 깨지고 시끄러워진다. ‘평화의 소녀像’이 아니라 사실은 ‘분쟁의 소녀像’이라고 불러줘야 맞다. 美國 議會의 각종 反日 결의안 또한 마찬가지다. 결의안 성립을 놓고 韓·日 間 격한 갈등 양상을 보였다. 객관적 증거의 부재(不在)로 인해 코미디 같은 일도 벌어진다. 日本人 광부 사진을 보여주면서 마치 이것이 朝鮮人 광부인 것처럼 뉴욕 전광판에 허위 광고까지 하게 되는 것이다.
  
  과거사 관련하여 日本은 韓國을 향해 여러 차례 공식 사죄했다. 하지만, 오늘날 많은 韓國人들은 여전히 日本이 사죄(謝罪)를 안 했다는 式으로 이야기한다. 이와 같이, 오늘날 많은 韓國人들은 이웃(日本)에 대하여 아무런 죄의식(罪意識)도 없이 거짓 증언을 하는 중이다.
  
  2021년 韓國의 종교(宗敎) 人口 비율은 개신교(改新敎)가 17%로 가장 높다(한국갤럽 조사). 다음으로 불교(佛敎)가 16%고, 천주교(天主敎)가 6%다. 개신교와 천주교를 합친 기독교(基督敎) 人口 비율이 전체의 23%를 차지하는 셈이다. 국민 네 명 중, 거의 한 명 꼴이므로 기독교인(基督敎人)들이 사회를 향해 끼치는 영향력은 작은 것이 아니다. 따라서, 기독교인(基督敎人)들만이라도 십계명(‘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지 말라’)을 제대로 지켰다면, 오늘날 같은 소아병적(小兒病的) 反日은 생기지 않았을 것이다.
  
  현실은, 십계명(‘거짓 증언 말라’)을 지키기는커녕 오히려 기독교계가 反日에 앞장서는 경우가 적지 않다. 2014년 12월에 韓國의 대표적 기독교 단체 ‘韓基總’(한국기독교총연합회)은, 유명한 反日 프로파간다 활동가(活動家) ‘마이크 혼다’ 당시 美하원 의원을 초청해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 자리에서 '마이크 혼다' 의원은 이렇게 말했다.
  
  ‘性노예 희생을 당한 20만 명이 넘는 분들이 저의 마음 깊숙이 다가왔다. (中略) 이 여성분들은 불평등과 불공정의 살아있는 증거다. 이분들의 목소리는 正義이고 和解이고 人權이다.’
  
  첫 마디부터 ‘性노예’, ‘20만 명’ 등 근거 없는 왜곡(歪曲)과 날조(捏造)로 시작한다. 거룩한 교회, 그것도 세계에서 가장 큰 교회 안에서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지 말라’는 십계명이 이렇게 정면으로 무시(無視)되었다. 대표적 기독교 系列 매체인 ‘국민일보’(國民日報)만 보더라도 7월14일과 15일에 이런 타이틀로 記事를 올렸다.
  
  ‘日本의 군함도 왜곡’(14일)
  ‘1500차 수요시위…1인 시위, 온라인으로’(14일)
  ‘평화의 소녀상, 日本 방해 뚫고 독일 전시’(15일)
  
  ‘1500차 수요시위…’라는 記事에서는, 기부금 횡령 등 각종 의혹을 받는 정의기억연대(舊 '정대협') 관계자의 발언을 포함해 前위안부들의 일방적 주장을 충실하게 받아써주었다. <정의연, "더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 나가겠다">는 式의 副제목까지 달아주었다. 記事 어디를 봐도, 외국 공관 앞에서의 데모가 국제법(비엔나 조약)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것임을 지적하는 부분은 안 나온다. 기독교 系列 매체의 日本 관련 記事가 한겨레 등 좌파 系列 매체에 비해 손색 없는 수준이다. 정대협 등 反日 단체가 발표하는 反日 프로파간다 성명(聲明)에 동조(同調)하여 각종 기독교단체들이 자신의 이름(단체명)을 함께 올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기독교 최고의 덕목(德目)은 ‘사랑’이다. 천사(天使)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울리는 꽹과리에 불과하다고 했다. 사랑 안에는 용서(容恕)라는 개념이 들어가 있다. 예수그리스도는 일곱 번씩 일흔 번이라도 용서(容恕)하라고 하셨다. 성경(聖經) 어디를 봐도 ‘상대방이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사죄해야 한다’는 式의 ‘용서 조건’은 안 나온다.
  
  용서를 실천하기가 너무 어렵다면, 최소한 십계명(十誡命)을 어기는 罪라도 짓지 말아야 한다. 이웃(日本)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도록 부추기는 反日 프로파간다 활동을 견제(牽制)하고 막아야 할 기독교인(基督敎人)들이 오히려 反日에 영합하여 거짓 증언에 앞장서는 모습은, ‘짠 맛 잃은 소금’을 넘어 ‘소돔과 고모라’ 수준으로까지 타락한 몰골에 다름 아니다.
  
  기독교인(基督敎人)이라면 反日에 앞서, 자신의 행동이,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언하지 말라’고 분명히 기록된 십계명(十誡命)의 지침에 부합(附合)하는지 여부부터 제대로 따져봐야 한다.
  
  https://youtu.be/7uBce6BzNXI
[ 2021-07-15, 20:48 ]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미투데이미투데이  요즘요즘  네이버네이버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맨위로

댓글 글쓰기 주의사항

  강국   2021-07-19 오전 10:46
정답과 오답이 모텔 어쩌구 하는 것은 일본놈을 미화하기 위한 선전선동이다. 세계에서 모텔에서 청소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고 나가는 펀드, 정답과 오답 그리고 일본놈 뿐이다.
  강국   2021-07-19 오전 10:41
자유의 메아리님 고충과 고민을 이해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더위에 흥분하지 마시고요.
  강국   2021-07-19 오전 10:38
참 꼴값도 여러가지 한다. 피해자가 그만 할때까지 반성해야 한다는 것은 독일 총리가 유태인 학살에 대해 일본에게 사과하는 방법을 가르쳐준것이다.

이 병신아 기독교가 어떤 종교인지 문화인류학에서 가르치는지 아는가. 기독교는 식민지 운영에 최적화된 종교야.......네가 하는짓보니 기독교의 특성이 제대로 살아있네....이 무식쟁이야 제발 제대로 공부 좀 하고와라...........독립운동하다 잡힌 사람만 독립운동했다고 하는 자이니 무식해도 참 무식하다. 무식인지......빨갱이의 선전선동만 배운건지 모르겠다.
  정답과오답   2021-07-16 오후 3:27
자유님 그것이 제암리 학살 사건인데 당시 죽은 사람이 몇이었을까요 ?
해방후 거창 양민 학살 사건이란게 잇었습니다 그때 죽은 사람은 ??
하나는 720 명이 학살 당했고 하나는 19 명이었습니다
자유님이 보기에 어느것이 더 참혹한지 판단할수 있으십니까 ?

일제36 년간 한국인이 얼마나 죽었고
6.25 동족의 침공으로는 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엇는지도 분간이 되시려나 ?
크나큰 학살에는 무감각 하고 몇 되도 않은 희생에는
길길이 뛰며 악을 쓴다면 뭔가 좀 이상하지 않을까요 ?
  정답과오답   2021-07-16 오후 12:13
어떤 모텔 주인이 말하는대 일본인이 투숙후 퇴실시에는 청소가 필요 없다고 한다
모두 싹 정리하고 청소까지 하고 퇴실을 한다고 하는구먼
한국인은 그런 사람 눈씻고 찾아보아도 없다고 한다

올림픽에서 일본 선수들은 셰계의 그 어느나라 선수도 하지 않는 행동
사용후 락커를 선수들이 전부 싹 청소하고 나왔다는것은 사실이다
이들이 바로 선진국으로 대접 받는 일본인들의 모범적인 행동이다

아래에 일본 욕질 하는 사람들 중에 어느 하나도 이런 행동을 할거 같지가 않다
그 흉악한 쌍욕이 무슨 대단한 교양이라도 되는 수준이란거지
인간과 짐승의 차이를 자신들의 글에서 그냥 확인 가능하다는거 알기나 할까 ?

허기사 대충 한국인들 욕질 하는놈이 욕 먹는자 보다 흉악하다는거
내로남불이 국민성으로 굳어 가는 현실이 딱하다
펀드님의 글에 악다구니 쓰는 수준으로 이해가 어려운 글인거 같긴 하다만

월드컵에서 이기라고 시청앞을 붉게 물들인 붉은 악마 응원단 레드데빌
붉은 악마라고 떠들던 우리민족의 악마성 그중에도 붉은 피빛갈이 우리라는거
아래 글에도 원인모를 욕질이 무슨 애국이라고 생각 하는 우리의 수준이 딱하다
  강국   2021-07-16 오전 10:41
현실 국제정치하에서 친일. 반일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아전인수격으로 10계명을 갖다 붙이는 꼬락서니하고는 기본적으로 지식 교양이 거의 빨갱이 수준이니..........그리고 칼럼쓰려면 제대로 배워라........최우선순위로 인식론부터 배워라........ 그다음 지식과 교양을 쌓아라.........네글을 보면 어떤 놈이 가르쳤는지......
  자유의메아리   2021-07-16 오전 10:40
나는해방때 국교4년이엮다 그시절을 회상해본다 그때 학교가면 교실정면위에 붙인 액자사진 二重橋(왜말로니쥬바시)요배(절)하고 勅語(죠꾸고)릏 암송했다 [고꾸혼니 츠지까이 고꾸료꾸워 야시니이 못데 곡까 쥬세이유부나리]번역하면 = 國本에의하여 국력을 키워서 이로써 국가에충성한다, 이런류의칙어를 매일같이 암송해야햇다 왜정시대 일본 천황에게 말이다 이게 왜정치하 35년간의우리민족의 비참한 삶이엿다
  강국   2021-07-16 오전 10:35
아치부터 또 시덮잖은 쓰레기 글을 또 올리네........
친일과 매국놈은 구별할 줄 알아야 하는데.......이놈은 완전 매국노네......일본이 한 작태를 일본놈 주장대로 하고 있으니.........내 주위에는 강제징용 갖다온 사람도 있고 매 맞아 병얻어 돌아가신 내 당숙도 있다. 탄광에 돈벌러 갔다가. 강제노역으로 갖은 고생하시고 목숨부지하여 돌아오신 내 이모부님도 계셨다. 집안 아주머니 한분은 정신대로 끌려가 미쓰비시 항공기 공장에서 일하다 해방후 돌아오신 분도 계신다. 그분들에게 직접 듣기도 했고 전언으로 들었다. 일본의 한 짓거리들을 저자들 즉 고백수기들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근대화론 등을 통해서 학문적으로 접근도 했다. 그런데 이런 쓰레기 글을 걸어 놓는 작태에 대해서 분노를 느낀다.
  자유의메아리   2021-07-16 오전 10:26
펀드씨 당신이야 일본사람이니가 그러련 하지만 정오씨 당신도 일본사람이요 정체를밝히시오 일본인이면 욕할 필요가 없오이다 일본이야 세계문명국가중 비 기독교국가 이니까 왜정시대 왜놈들의 천인공노할일이 어디 한두가지입니까 주일날 에배보는 교회의문을 밖에서 잠그고 불을질러 교인을 태워죽인 이 천인공노할 일을 뭐라고 말하겟는가 펀드씨말고 정,오씨가 한번 말해보시오 일본족은 이 지구촌 인류사회에서 퇴출되어야하며 우리구주 여호와하나님게서 곡 그리 하여 주실것을 우리구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의지하여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정답과오답   2021-07-15 오후 9:13
그래도 한국인중에 펀드님 같은 분들이 남아있어 다행입니다
거짓의 사기 무고 위증등이 인간 들이 득세하는 한국에서
펀드님 같은 분들이 아직은 남아 있다는것이 위안이 됩니다
부디 실망이 되시 더라도 좀더 활발한 활동을 바라고 싶습니다

맨위로월간조선  |  천영우TV  |  조선일보  |  통일일보  |  미래한국  |  올인코리아  |  뉴데일리  |  자유민주연구원  |  이승만TV  |  이기자통신  |  최보식의 언론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