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조 운동 목표에 봉사하는 한국사 교과서
<전교조 운동은 궁극적으로 사회주의 사회건설을 위하여 초ㆍ중ㆍ고등학생들까지 혁명戰士로 끌어내고자 하는 것이다.>

趙甲濟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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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韓國史 교과서 집필, 檢定과 관련하여 수많은 문제점들이 계속 노출되고 있는데, 특히 정상적 인간의 常識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 되는 대목들이 있다.
  
   1. 어떻게 전교조 소속 교사가 筆陣의 4분의 1(37명중 9명)을 차지할 수 있나?
   2. 대한민국 교과서에서 어떻게 ‘대한민국 建國’이란 말이 일제히 빠졌는가?
   3. 두 교과서는 대한민국 歷代 정부에 대하여 22번 독재라고 지칭하고, 북한정권에 대하여는 5회만 썼다.
   4. 아웅산 테러, 천안함 폭침, 대한항공기 폭파 등 북한정권의 천인공노할 7大 도발 사건을 단 하나도 다루지 않은 교과서가 세 개이다. 이 사실 자체가 기적이다.
   5. 北核문제를 설명하면서 북한이 核실험을 하였다는 사실을 쓰지 않은 교과서가 있다.
   6. 남한의 人權문제는 집중적으로 다루고, 북한의 人權문제, 즉 강제수용소 주민감시 주민학살 공개처형은 다루지 않는다.
   7. 두 교과서는 세계사를 바꾼 서울올림픽을 언급하지 않았다.
   8. 6종의 교과서가 위대한 기업인 李秉喆, 鄭周永은 본문에서 한 번도 소개하지 않은 반면에 노동운동가 전태일은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도시빈민, 노동자, 농민들을 우대하고 기업인, 군인, 과학기술자를 박대한 교과서이다.
   9. 노태우 정부가, 불법적으로 入北, 反국가 활동을 한 문익환과 임수경을 처벌한 것을 ‘탄압’, 공산당이 주도한 10월 폭동을 ‘10월 봉기’ 및 ‘농민저항운동’, 北의 공작에 넘어간 윤이상을 ‘평화통일운동가’, 북한군의 양민학살은 국군의 대량학살에 대한 보복이니 ‘인민재판’이라고 썼다.
   10. 反軍선동영화 ‘화려한 휴가’, 反美선동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보도록 권한다.
  
   盧泰愚 정부 때 전교조를 불법화시킨 이론을 만들었던 高永宙 씨(당시 검사, 현재 변호사)의 전교조 이념 분석 결론을 소개한다.
   <전교조 운동은 궁극적으로 사회주의 사회건설을 위하여 초ㆍ중ㆍ고등학생들까지 혁명戰士로 끌어내고자 하는 것이다.>
   6종의 한국사 교과서중 몇 개 교과서는 上記 전교조의 운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란 느낌을 준다.
   헌법정신과 국가정체성과 인간상식과 역사학의 기본을 총체적으로 어긴 이런 교과서를 국가檢定으로 公認, 학생들에게 가르치도록 한 교과부 장관은 탄핵 되어야 한다. 이는 공무원 집단에 의한 국가반역이다. 자유를 파괴하는 자유를 주는 공동체는 망한다.
  
   反국가적 고등학교 韓國史 교과서를 즉각 폐기하지 않으면 머지않아 이 교과서를 근거로 하여 공무원 채용 시험에 이런 문제가 나올 것이다.
  
   1. 북한체제를 대한민국이 흡수하는 자유통일은 바람직한가?
   :정답은 “바람직하지 않다”이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 대통령이 서명한 6·15 선언에 위반되기 때문이다”가 될 것이다.
  
   2. 1946년 10월 대구 경북지방에서 발생한 폭동의 성격은 무엇인가? 아래에서 정답을 선택하라.
   a. 공산당 세력이 주동한 폭동
   b. 美軍政에 반대한 농민들의 정의로운 봉기
   : 정답은 b이다.
  
   3. 북한정권은 왜 核무기를 개발하고 있나?
   a. 미국의 봉쇄-압박정책에 대응, 자위수단으로서
   b. 주한미군을 철수시켜, 남한을 赤化하기 위하여
   : 정답은 a이다.
  
   4. 한국의 경제개발에 가장 공이 큰 사람들은?
   a. 전태일과 노동자와 농민
   b. 박정희와 기업인과 과학기술자
   : 정답은 a이다.
  
   5. 노태우 정부가 임수경, 문익환을 처벌한 것은?
   a. 평화적 통일 운동을 탄압한 것
   b. 불법방북하여 북의 對南공작에 협력한 행위에 대한 정당한 처벌
   : 정답은 a이다.
  
   6. 6󈸩 전쟁 중 학살의 책임자는?
   a. 남침한 북한군이 군인, 시민, 군경가족을 먼저 죽였다.
   b. 국군이 보도연맹원들을 먼저 죽여 북한군이 그 보복으로 우익인사들을 인민재판했다.
   : 정답은 b이다.
  
   불온문서 수준의 이런 교과서를 근거로 하여 출제하고 채점하면 反국가적인 성향을 가진 親北좌경 인물들이 좋은 점수를 받아 공무원으로 뽑힐 것이다.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도 반역적 교과서를 달달 외울 것이다. 반역적 교과서는 반역적 학생뿐 아니라 반역적 공무원들을 배출한다. 진짜 정답을 썼다가 誤答(오답) 채점을 받은 응시자가 항의하면 출제자는 “무슨 소리야? 교과서에 다 나와 있는데”라고 당당히 받을 것이다. 학생과 공무원들의 좌경화가 완성되어 나라가 넘어간 뒤엔 지금 敎科部(교과부) 장관이 赤化의 길을 연 혁명 유공자로 표창을 받을 것이다.
   나의 결론은 이렇다.
   “친북좌익적 史觀(사관)으로 쓰인 한국 교과서는, 온갖 왜곡과 조작으로써,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敵을 편들고, 대한민국 건설세력(이승만, 박정희, 국군, 기업인, 과학자, 미국)을 비방하기 위하여 쓰인 反헌법적 불온문서임으로 정부는 즉각 사용을 중단시켜, 학생들의 영혼이 더럽혀지는 사태를 막아야 한다.”
[ 2011-05-25, 17:24 ]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네이버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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