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따로 서울역광장에 모이는가

국민행동본부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 스크랩하기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글자 작게 하기
  • 글자 크게 하기
저주의 굿판, 분열의 깽판을 거부하고 대한민국 편은 서울역으로 모였다!
  
  8.15 남북축구경기장에서 '대~한민국'과 태극기를 금지시킨 盧정권에 항의합시다(통일부: 02-720-2104). 왜 우리는 분열정권과 반역세력이 주최하는 '8.15 광화문 행사'를 거부할 수밖에 없었는가.
  
  1. 남북한의 분열 이단 반역세력이 작당하여 펼치는 8.15 행사는 대한민국의 생일축하 잔치를 저주의 굿판, 분열의 깽판으로 만들려 했기 때문이다.
  2. 건국대통령 李承晩, 근대화의 기수 朴正熙 대통령을 미워하는 이단자들이 민족 반역자 金日成을 독립운동가라고 칭송하고 공산주의자들을 독립유공자라고 표창하면서 저 반역세력들을 서울로 불러들여 반란의 상징인 한반도기로써 서울을 뒤덮으려 했기 때문이다.
  3. 반역세력이 성조기를 불태우고 태극기를 압수해도 침묵하던 이해찬 총리는 반역깃발인 인공기를 불태우면 엄단하겠다고 국민들을 협박했기 때문이다.
  4. 우리 납세자들의 동의도 받지 않고 10년간 25조원이 들어갈 200만kw의 對北送電을 하겠다는 盧武鉉 정권은 세금 도둑이다. 가구당 250만원이 김정일의 호주머니로 들어가게 생겼는데도 한나라당은 침묵하고 있다. 국민들이 나서서 납세거부운동을 벌이기 위해서라도 우리는 행동하지 않을 수 없었다.
  5. 선장이 항해중인 배에 불을 지를 때는 승객들이 선원들과 함께 선장을 구금해야 산다. 한나라당과의 연정 운운하면서 대통령이 비정상 증세를 계속 보이고 있는 것은, 2007년 大選을 즈음하여 김정일과 함께 연방제 적화통일 방안으로 연정하려는 음모의 전주곡이 아닌가. 헌법과 國體를 뒤엎으려는 반역이 전면적으로 진행중인데도 한나라당과 방송이 국민들을 마취하고 있다. 赤化는 다 되었는데 통일은 언제 되느냐란 말까지 나오게 된 세상이다. 우리의 자유, 우리의 재산, 우리의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궐기하자! 대한민국의 생일인 8.15에서도 밀리면 우리는 끝장이다! 그래서 우리는 일어났다.
  6. 朴槿惠 대표의 한나라당은 김정일에게 겁을 집어먹고 내시처럼, 웰빙族처럼 굴종하면서 자유수호를 위한 싸움을 기피하고 있다. 朴槿惠 대표는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원수와 오누이처럼 사진을 찍고 온 뒤로는 김정일에 대한 비판 한 마디 하지 않고, 盧정권의 반역적 對北정책을 추종하고 있다. 아버지 박정희 대통령을 욕보이고, 체제수호정당의 의무를 배신한 박근혜의 한나라당부터 심판하자!
  7. 대한민국의 생일인 8.15에서도 우리가 밀리면 대한민국은 죽는다! 반역자들과 죽기 살기로 싸우자! 대한민국 만세, 국군만세, 자유통일 만세!!!
  
  
  ■ 후원 참여단체
  
  - 갑종6기동기회
  - 갑종7기동기회
  - 갑종10기동기회
  - 갑종152기동기회
  - 갑종157기동기회
  - 갑종164기동기회
  - 경죽회
  - 공사1기총동창회
  - 공사3기총동창회
  - 공군참전군인회
  - 구포초등동기회
  - 국가를위한기도모임
  - 기독장교팔복회
  - 나라사랑어머니연합
  - 납북자가족협의회
  -농어민빈곤극복연대
  - 대구삼진회
  - 대구성지회
  - 대구시수성구동애향단회
  - 대한민국건국회
  - 대한민국안보와경제살리기운동본부
  - 대한민국육군종합학교전우회
  - 대한민국참전경찰유공자회
  - 대한민국포병전우회
  - 대한6.25참전위부사관연맹
  - 대한전상퇴역장교회
  - 마산여고27회동창회
  - 마산해병전우회
  - 무한전진
  - 미수회
  - 밝고힘찬나라운동
  - 밝은사회
  - 백마고지참전전우회
  - 베트남참전전우회
  - 부경회
  - 부관동우회
  - 부산교우삼오회
  - 부산시월남참전유공전우회
  - 북한구원운동
  - 북한민주화협의회
  - 불암회
  - 삼목회
  - 서북동지중앙협의회
  - 성남고교일팔회
  - 실향민중앙협의회
  - 영록회
  - 50(현임) 동우회
  - 월남참전전상마산동지회
  - 육군사관학교참모모임
   - 육군대학’68정규
  - 육사3기총동창회
  - 육사7기총동창회
  - 육사8기총동창회
  - 육사9기총동창회
  - 육사10기총동창회
  - 6.25 참전유공자회
  - 이칠회
  - 인터넷독립신문
  - 일지매
  - 일진회
  - 자유넷
  - 자유민주민족회의
  - 자유북한방송
  - 자유수호국민운동
  - 재경안의387동문회
  - 전국대공동지총연합
  - 전국ROTC 제3기 총동기회
  - 정보동우회
  - 중우회
  - 제주도군퇴역연금전우회
  - 진백회
  - 천년회
  - 청조회
  - 초우회
  - KLO8240부대전우회총연합회
  - 탈북자동지회
  - 태원예능
  - 태평양시대위원회
  - 평생반공평생봉사동지회
  - 한국근우회
  - 한국기독교신도연맹
  - 한국노동협회
  - 한국발전연구원
  - 한국성씨총연합회
  - 한국유격군전우회총연합회
  - 해군동지중앙회
  - 해병대하사관 43기 동우회
  - 해병학교 32기 동기회
  - 해사2기총동창회
  - 해사5기총동창회
  - 헌우중앙회
  - 호국군사관학교 총동창회
  - 호국6.25전상동지회
  - 호사동창회
  -황해도송화풍회면부녀회
  - 황해도수우회
  - 황해도장연군 대구면민회
  
  
  
  
  이글을 더 널리 읽히고 싶은 분들은 후원(회원)회비를 보내 주십시오! 나라와 진실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 100만 회원 모집 ! 국민행동본부는 100만회원을 모집합니다. 친북좌익들의 체제파괴행위를 저지하는 애국활동에 참여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십시오.
  
  ▶ 후원(회비)계좌 : 참여신청단체(50만원), 후원회원 모집(천원도, 만원도 감사하겠습니다.)
  
  국 민 은 행 813001-04-000546 우 리 은 행 119-397281-02-001
  우 체 국 014159-01-002993 예금주 : 국민행동본부(서정갑)
  
  ▶ 연락처 : Tel. (02)527-4515~6 / (02)527-4518 Fax. (02)527-4517 / (02)527-4519
  Homepage : http://www.bigcolonel.org
  E-mail : bigcolonel@hanmail.net / bdn11@hanmail.net
  
  반역저지 국민저항 운동의 사령탑
  
  국 민 행 동 본 부
  
  본 부 장 : 서정갑 육해공군해병대(예) 대령연합회 회장
  
  
  
  
  
  
  
  
  
  
  
  
  
  
  
  
  
  
  
  
  
  
  
  *대한민국 정통세력 광복 60주년 국민대회 국민행동 선언
  
  반역이 진행중이다! 우리 손으로 우리의 자유와 재산과 가정을 싸워서 지켜내자!
  
  
  1.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남쪽의 분열세력과 북쪽의 반역세력이 작당하여 대한민국의 헌법과 정통성과 자유를 말살하려는 거대한 음모를 추진하고 있다. 조국은 벼랑으로 몰렸으나 救國의 행동은 미약하다. 盧武鉉 정권은 이런 사태를 방관, 방조하고 있고 친북어용언론은 반역의 후원자가 되고 있다. 선배세대가 피 땀 눈물을 쏟아부어 만든 대한민국이란 공동체가 죽느냐 사느냐의 위기에 처한 지금 우리 정통세력은 광복 6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의 헌법과 자유와 정통성을 지키기 위한 행동강령을 제시하고 국민 모두가 일제히 궐기할 것을 호소한다.
  2. 우리는 오늘의 반역적 사태를 부른 것이 2000년 6.15 공동선언이며, 이는 金大中 당시 대통령이 자신의 私的인 통일방안을 가지고 가서 敵의 적화통일방안에 합의해준 야합이고 사기라고 단정한다. 우리는 헌법에 위반되는 6.15 선언을 폐기하고 관련자를 처벌하는 데 앞장 선다.
  3. 우리는 盧정권이 일방적으로 추진하는 200만KW 對北送電은, 국민과 국회의 동의도 받지 않고 가구당 250만원의 세금을 거두어 핵무장한 主敵에게 갖다 바치는 조공으로 규정한다. 對北송전案을 국민투표로써 결정하지 않으면 우리는 즉시 납세거부 운동에 들어갈 것이다!
  4. 근대화를 이룩한 선배세대로부터 자유롭고 풍요한 대한민국을 물려받은 우리는 법치주의를 정착시켜 민주주의를 완성하고 독재정권을 몰아내어 북한동포들을 구출한 뒤 선진국을 건설하는 것이 시대적 사명이라고 규정한다. 우리는 선배세대를 욕보이고, 대한민국의 과거뒤지기와 약점캐기에 총력을 쏟고 있는 盧정권의 행패를 저지하여 대한민국의 명예를 지킬 것을 다짐한다.
  5. 우리는 김정일 정권에 의한 북한동포 탄압과 학살을 히틀러의 유태인 학살보다 더한 反인류 反민족적 범죄로 단정하고, 동포학살에 대한 盧정권의 냉담과 외면에 분노하면서 이 문제를 세계여론에 호소하여 학살자 金正日을 반드시 법정에 세우고말 것을 다짐한다!
  6. 우리는 체제수호정당을 자임한 한나라당이 盧정권의 반역적 對北정책과 망국적 수도분할에 동조하고 애국투쟁을 포기한 사실에 절망한다. 우리는, 한나라당의 이러한 배신행위에 책임이 있는 朴槿惠 대표가 金正日 정권 비판을 포기한 것은, 야당의 책무를 포기한 것이며 차기 정권에 도전할 의사를 포기한 것이라고 판단하고 신속한 노선수정이 없으면 한나라당 해체 운동과 대안 모색에 나설 것임을 선언한다!
  7. 우리는 2007년 대통령 선거에서 좌파정권을 종식시키는 데 애국세력이 대동단결할 것을 호소한다. 김정일 편이 아니면 대한민국 편이다. 반역인가, 애국인가를 결판 내고 대한민국이 망하는가, 흥하는가를 결정짓는 대결을 앞두고 모든 애국세력은 소아병적인 분열주의를 극복하고 단결 협력하여 좌파세상을 끝장내자!
  
  
  국민행동본부(본부장 徐貞甲 대령연합회 회장)
  
  --------------------------------------------------
  
  
[ 2005-08-10, 00:34 ]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네이버네이버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맨위로

댓글 글쓰기 주의사항


맨위로월간조선  |  천영우TV  |  조선일보  |  통일일보  |  미래한국  |  올인코리아  |  뉴데일리  |  자유민주연구원  |  이승만TV  |  이기자통신  |  최보식의 언론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