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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ha2ieU6wJ4s
 
[잠언7장 6.내가 내 집 들창으로, 살창으로 내어다보다가 
7.어리석은 자 중에, 소년 중에 한 지혜 없는 자를 보았노라 
8.그가 거리를 지나 음녀의 골목 모퉁이로 가까이 하여 그 집으로 들어가는데 
9.저물 때, 황혼 때, 깊은 밤 흑암 중에라]
 
우리는 하나님의 보좌로 나가야 한다. 하지만 음녀에게로 가는 소년이 있다는 것을 본문은 강조한다. 이는 그들이 인의 결과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솔로몬은 하나님의 눈 빛으로 그것을 c(hallown하로운 발음 khal·lōn 해론이다. window (piercing of the wall)) 피어싱 오프더 월하여 보니 그 결과가 참담하다고 강조하는 것이다. 因과 果의 사이에 있는 과정도 다 밝히는 눈빛을 가져야 하는데 그것은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가야만이 그 안약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살 수 있는 것이다.
 
그렇게 준비된 자들은 결코 바른 길로만 가는데...Passing through(θruː)PHRASE h5674 עָבַר 음역 `abar 아바르 발음 ä·var 아배르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끝까지 지나가거나 통과 할 수 있다. 소외된다. 가져오다. 나르다. 어서 가라. 갖다. 데려가. 넘다. 등의 의미를 담는다.
 
이사야58장
6.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7.또 주린 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 들이며 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8.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9.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만일 네가 너희 중에서 멍에와 손가락질과 허망한 말을 제하여 버리고 
10.주린 자에게 네 심정을 동하며 괴로와하는 자의 마음을 만족케 하면 네 빛이 흑암 중에서 발하여 네 어두움이 낮과 같이 될 것이며 
11.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12.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데를 수보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아바르는 우리말 구음에 비슷한 의미로 똑바로가 아닌가 한다. 똑바로 똑―바로 ‘―빠―’ ‘부사’ 한쪽으로 기울지 않고 곧게. 틀림없이 바른대로. 만일 아가 생략이 되면 바른이 되는 것이다. 아마도 어쩌면 바르다의 어원이 아닌가 한다. 바르다 〔발라, 바르니〕 ‘형용사 르 불규칙’ 사리나 도리에 맞다. ┈┈• 바른 말 ┈• 예의가 ∼.┈┈• 인사성이 바른 사람. 기울어지거나 비뚤어지지 않고 곧다. ┈┈• 바른 자세.┈┈• 선을 바르게 긋다. 그늘지지 않고 햇볕이 정면으로 잘 비치다. ┈┈• 양지 바른 언덕. 사실과 어긋남이 없다. ┈┈• 숨기지 말고 바르게 대답해라.
 
모든 것의 과정은 있는데 그것은 길이다. 그 因에서 연결이 되어 果로 이어지게 한다. 우리가 인생이 심는 대로 거둔다는 것은 분명하다. 죄는 용서되어도 그 심고 거둠을 반드시 거두는 것이다.
the street PHRASE h7784 שׁוּק 음역 shuwq 슈웈 발음 shük 슉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street이다.(blueletterbible)
 
갈라디아서6
7.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8.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9.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찌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10.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찌니라
과정은 고유한 것이다. 인에서 나오는 싹이 줄기를 내고 꽃이 피고 그것이 곧 열매를 내는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안약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좌 앞으로 가서 구입해야 한다. 그 눈빛으로 보면 인과 그 과정과 결과를 알게 되는 것이다. 모든 것이 다 씨가 되는 것이니, 구원의 씨 생명의 씨 평강의 씨 축복의 씨 곧 모든 좋은 씨를 알아보고 그 씨만 자기 속에 심어 그 행동이 나오고 그 싹이 나오고 그 줄기가 나오고 그 꽃이 나오고 그 열매를 내면 그것이 자기의 것이 되는 것이다.
 
베드로 전서3장
8.마지막으로 말하노니 너희가 다 마음을 같이 하여 체휼하며 형제를 사랑하며 불쌍히 여기며 겸손하며 
9.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 말고 도리어 복을 빌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입었으니 이는 복을 유업으로 받게 하려 하심이라 
10.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궤휼을 말하지 말고   
11.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여 이를 좇으라 
12.주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그의 귀는 저의 간구에 기울이시되 주의 낯은 악행하는 자들을 향하시느니라 하였느니라 
 
우리말 구음에 쓱도 있고 불쑥의 쑥도 있다. 쓱‘부사’ 슬쩍 사라지는 모양. ∼ 없어지다. 척 내닫거나 내미는 모양. ∼ 뛰어나가다.  손을 ∼ 내밀다. 빨리 지나가는 모양. 빠른 걸음으로 ∼ 지나가다. 슬쩍 문지르거나 비비는 모양. 손수건으로 눈물을 ∼ 닦아 내다.

쑥‘부사’ 몹시 밖으로 내밀거나 안으로 들어간 모양. 피곤해서 눈이 ∼ 들어갔다. 깊이 밀어 넣거나 길게 뽑아내는 모양. 무를 ∼ 뽑다. 말이나 행동을 경솔하고 기탄없이 하는 모양. ∼ 말을 꺼내다. 제외되거나 참여하지 않는 모양. 뒤로 ∼ 빠지다. 옷차림이나 몸매가 아주 미끈한 모양. 기운이나 살이 줄어드는 모양. 기운이 ∼ 빠지다. “어감이 작은 말 앞에” 쏙.
 
그 씨와 과정과 열매가 다 하나님의 본질에서만 나와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곧 인간에게 복된 미래이다.
 
잠언 23:18
정녕히 네 장래가 있겠고 네 소망이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잠언 24:14
지혜가 네 영혼에게 이와 같은 줄을 알라 이것을 얻으면 정녕히 네 장래가 있겠고 네 소망이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예레미야 29: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하는 생각이라
예레미야 31:17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의 최후에 소망이 있을 것이라 너의 자녀가 자기들의 경내로 돌아오리라
 
우리말 구음처럼 시온의 대로가 하나님께 연결되면 이는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는 길을 성품으로 얻은 것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보좌에서 넘치는 감사가 찬송의 옷으로 자리잡으면 그는 항상 하나님의 궁전 뜰에 거하는 자가 된다. 불쑥 찾아오는 손님이 아니라, 항상 쑥쑥 들어와도 무방한 자란 의미이다. 쑥―쑥 ‘부사’ 여러 군데가 쑥 밖으로 내밀거나 안으로 들어간 모양. 자꾸 쑥 밀어 넣거나 뽑아내는 모양. ┈┈• 잡초를 ∼ 뽑아 버리다. 함부로 거리낌 없이 말을 하며 나서는 모양. 계속해서 살을 쑤시듯 아픈 모양. ‘어감이 작은 말 앞에’쏙쏙. 갑자기 많이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모양. ┈┈• 성적이 ∼ 오르다. 갑자기 많이 커지거나 자라는 모양. ┈┈• 키가 ∼ 자라다. 擬態語로 우리말에 자리를 잡은 것으로 보여진다.
 
스가랴3장
1.대제사장 여호수아는 여호와의 사자 앞에 섰고 사단은 그의 우편에 서서 그를 대적하는 것을 여호와께서 내게 보이시니라 
2.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사단아 여호와가 너를 책망하노라 예루살렘을 택한 여호와가 너를 책망하노라 이는 불에서 꺼낸 그슬린 나무가 아니냐 하실 때에 
3.여호수아가 더러운 옷을 입고 천사 앞에 섰는지라 
4.여호와께서 자기 앞에 선 자들에게 명하사 그 더러운 옷을 벗기라 하시고 또 여호수아에게 이르시되 내가 네 죄과를 제하여 버렸으니 네게 아름다운 옷을 입히리라 하시기로 
5.내가 말하되 정한 관을 그 머리에 씌우소서 하매 곧 정한 관을 그 머리에 씌우며 옷을 입히고 여호와의 사자는 곁에 섰더라 
6.여호와의 사자가 여호수아에게 증거하여 가로되 
7.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에 네가 만일 내 도를 준행하며 내 율례를 지키면 네가 내 집을 다스릴 것이요 내 뜰을 지킬 것이며 내가 또 너로 여기 섰는 자들 중에 왕래케 하리라
 
인과 과의 사이에 있는 길을 shuwq 슈웈 발음 shük 슉이다. 우리말 구음의 쑥이라고 한다. 이는 곧 하나님의 본질의 통제를 의미한다. 그 본질의 통제를 받는 인 그 본질 통제를 받는 쑥 그 본질 통제를 받는 과를 내는 것이다.
 
시편84편
4.주의 집에 거하는 자가 복이 있나이다 저희가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셀라) 
5.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are the ways PHRASE h4546 מְסִלָּה mĕcillah 메실라흐 발음 mes·il·lä메실라  .highway, raised way, public road
6.저희는 눈물 골짜기로 통행할 때에 그곳으로 많은 샘의 곳이 되게 하며 이른 비도 은택을 입히나이다 
7.저희는 힘을 얻고 더 얻어 나아가 시온에서 하나님 앞에 각기 나타나리이다 
8.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소서 야곱의 하나님이여 귀를 기울이소서(셀라) 
9.우리 방패이신 하나님이여 주의 기름 부으신 자의 얼굴을 살펴보옵소서 
10.주의 궁정에서 한 날이 다른 곳에서 천날보다 나은즉 악인의 장막에 거함보다 내 하나님 문지기로 있는 것이 좋사오니 
11.여호와 하나님은 해요 방패시라 여호와께서 은혜와 영화를 주시며 정직히 행하는 자에게 좋은 것을 아끼지 아니하실 것임이니이다 
12.만군의 여호와여 주께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이 그 문을 여시고 찬송의 옷을 입혀주실 때까지 감사를 드려야 한다. 그것을 우리는 넘치는 감사라고 한다. 하나님이 문을 열어주실 때까지 문을 두드리는 행동이다. 그분 안으로 들어가려면 넘치는 감사로 문을 두드려야 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본질을 얻는 그 인이 되기 때문이다.
 
시편43장
1.하나님이여 나를 판단하시되 경건치 아니한 나라에 향하여 내 송사를 변호하시며 간사하고 불의한 자에게서 나를 건지소서 
2.주는 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이시어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내가 어찌하여 원수의 압제로 인하여 슬프게 다니나이까 
3.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어 나를 인도하사 주의 성산과 장막에 이르게 하소서 
4.그런즉 내가 하나님의 단에 나아가 나의 극락의 하나님께 이르리이다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5.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나는 내 얼굴을 도우시는 내 하나님을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near h681 אֵצֶל 음역 etsel 에첼 발음 ā·tsel 에이첼이고 사전적인 의미는 옆에, 가까운 곳에, 결합하다, 근접등이라고 한다(blueletterbible).
 
이는 우리말 구음에 禮節에 비슷한 구음이다. 근처에 있는 분들에게 禮儀 禮意 禮義 禮誼를 지켜야 하는 것인데 하나님께 나가려면 그것을 깡그리 무시해야 한다. 예의 (禮意) 예로 나타내는 경의. 예(禮)의 정신./ 예의 禮義 예절과 의리. 사람이 행하여야 할 올바른 예와 도. / 예의 (禮誼) 사람이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 예의 (禮儀) 남과의 관계에서 지켜야 하는 존경심의 표현과 삼가야 하는 말과 몸가짐. 하지만 하나님을 구하고 찾는데는 그것을 깡그리 무시하고 달려들어야 한다. 이를 강청함이라고 한다.
 
importunity g335 ἀναίδεια anaideia 아나이데이아 사전적인 의미는 shamelessness, impudence 이라고 한다. im·por·tu·ni·ty (ìmpɔːrtjúːnǝti) 끈질기게 조름, 끈덕진 재촉 요구. 인데 사전적인 의미는 shame·less (ʃéimlis-nes) 부끄럼을 모른다, 파렴치하다, 뻔뻔스럽다. 추잡하다. 음란하다. im·pu·dence(ímpjǝdəns) 뻔뻔스러움, 후안(厚顔), 몰염치; 건방짐 건방진 언동이라고 한다(blueletterbible). 한마디로 철면피로 구하라는 것이다. 낯가죽이 쇠가죽이 되어서 구하라는 것이다.
 
누가복음11장
5.또 이르시되 너희 중에 누가 벗이 있는데 밤중에 그에게 가서 말하기를 벗이여 떡 세 덩이를 내게 빌리라 
6.내 벗이 여행 중에 내게 왔으나 내가 먹일 것이 없노라 하면 
7.저가 안에서 대답하여 이르되 나를 괴롭게 하지 말라 문이 이미 닫혔고 아이들이 나와 함께 침소에 누웠으니 일어나 네게 줄 수가 없노라 하겠느냐 
8.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비록 벗됨을 인하여서는 일어나 주지 아니할찌라도 그 강청함을 인하여 일어나 그 소용대로 주리라 
9.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10.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11.너희 중에 아비된 자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면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12.알을 달라 하면 전갈을 주겠느냐 
13.너희가 악할찌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her corner PHRASE h6434 פֵּן 음역 pen펜 발음 pān 페인 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corner 이다. 마귀는 인간을 미혹하는 여자들을 으슥한 곳에 배치한다.

그 배치는 이목을 피하는 곳이다. 영적인 음행이 가득한 곳이 어딘가? 곧 종북 기독교이다. 그 안에 들어 있는 자들은 다른 예수 다른 영을 받아 들이는 곳이다.

우리는 이 영적인 음행에서 벗어나야 한다. 거기는 다른 예수 다른 영을 받아주는 곳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본질이시다. 대형교회라는 이점을 이용하여 마귀를 받아주는 곳이다. 빨갱이 마귀를 받아주는 것은 그들이 다른 영 다른 예수라는 것을 웅변하는 것이다.
 
고린도후서11장
1.원컨대 너희는 나의 좀 어리석은 것을 용납하라 청컨대 나를 용납하라 
2.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3.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4.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빨갱이 마귀의 수족 북괴의 지시를 받는 자들은 혼합 곧 영적인 음행이다.
고린도 후서6장
14.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 하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하며 빛과 어두움이 어찌 사귀며 
15.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16.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17.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18.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그들은 지금 당당하게 그 길로 가는 것이다. 예수와 성령의 이름을 빙자하는 다른 예수 다른 영인 것이다. 그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똑바로 가서 하나님의 보좌로 가서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다만 마귀의 본질로 채우려고 그 길을 바른 길 인양 온 세상에 당당하게 행한다. 마치도 진리의 길로 가는 양 똑바로 가는 중이다. 아바르이다. `abar 아바르.... 그것은 곧 음녀에게로 가는 아바르이다. 똑바로 똑―바로 ‘―빠―’ ‘부사’ 한쪽으로 기울지 않고 곧게. 틀림없이 바른대로. 그 때문에 우선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본질 통제를 받는 것에 주력하기 위해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가서 그의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옷을 사서 입어 부끄러운 수치가 드러나지 않게 해야 하고 안약을 사서 바르고 주 예수 그리스도로 더불어 먹고 살도록 우리 마음의 문을 영원히 열어야 할 것이다.

and he went PHRASE h6805 צָעַד tsa`ad 차아드 발음 차에드라고 한다. 사전적인 의미는 단계로. 행진. 보폭등이라고 한다(blueletterbible). 우리말 차다와 비슷하다. 차다 ‘타동사’ 발로 내어 지르다. ┈┈• 공을 ∼. 혀끝을 입천장에 붙였다가 떼어 소리를 내다. ┈┈• 혀를 ∼.〈속〉 주로 남녀 관계에서 일방적으로 관계를 끊다. ┈┈• 애인을 ∼. 날렵하게 빼앗거나 움켜 가지다. ┈┈• 매가 병아리를 차고 가다. 발로 힘 있게 밀어젖히다. ┈┈• 자리를 차고 일어나 앉다
 
하나님의 문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안으로 들어가도록 넘치는 감사를 하는 것은 곧 to step, march(mɑːrtʃ), stride(straid). 단계적으로 나가는 것, 그 성질이고 행군이고 보폭이다.  발로 내어 지르다. 날렵하게 빼앗거나 움켜 가지다. 발로 힘 있게 밀어젖히다 자리를 차고 일어나 앉다... 본문은 마귀의 길로 가는데 직행하는 내용인데, 우리는 성령으로 행하는데 직행하는 의미로 담아내는 것이다. 누구든지 성령의 각성을 받지 못하면 음녀의 집으로 직행하여 망하는 것이다. 우리는 성령의 각성으로 window (piercing of the wall) challown하로운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知 or 智)慧로운 혜안 통찰력으로 인과를 정확히 알아야 할 것이고 그 빛을 따라 우리의 걸음을 하나님께 드려야 할 것이다.
 
to her house PHRASE h1004 בַּיִת bayith 음역 bayith바이이스 bah·yith 배이스이고 우리말 구음에 비슷한 구음은 바위 틈 巖穴 사전적인 의미는 하우스, 주거지, 동물의 쉼터 또는 거주지,  인체, 스올, 빛과 어두움의 거주지 인 집이있는, 집, 가정, 가족, 같은 집에 속한 것. the way PHRASE h1870 דֶּרֶךְ 음역 derek 데레크 deh·rek 데렉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way, 도로, 거리, 여행, 방식 road, way, path, 방향, manner, 습관, 길, 삶의 과정(비유) 도덕적 특성(비유)이라고 한다.(blueletterbible) 우리말 구음에는 데리다가 비슷하다. 우리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응하실 때가지 강청하여 감사를 드리면서 문을 두드리면 그분이 응하시는 날에 성령으로 우리는 데리러 오시는 것이다. 우리를 데리고 하나님 보좌 앞에 세우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마태복음12장
33.나무도 좋고 실과도 좋다 하든지 나무도 좋지 않고 실과도 좋지 않다 하든지 하라 그 실과로 나무를 아느니라 
34.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35.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36.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 
37.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
 
자손의 가족, 조직 된 몸의 후손, 가정 일 등이라고 한다(blueletterbible). 본문은 음녀의 집인데, 우리는 하나님의 처소로 가야 한다.
 
오늘은 8절 전체의 의미를 고찰한 것이다. 솔로몬은 하나님의 지혜의 각성으로 보니 하나님의 지혜의 각성이 없는 자가 악으로 달려가는 것을 자세히 묘사한 것이다. 우리는 다만 성령의 각성을 주시는 하나님 보좌로 가서 성령의 등불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가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이신 것에 각성을 받아야 하고 그분의 성령 통치 곧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아 흰옷을 입어야 한다. 흰옷은 곧 하나님의 본질의 불이 우리 속으로 전이해 오셔서 처음엔 검은 색 붉은 색 노란 색을 거쳐서 흰색이 되는 것이다. 그 흰옷을 입고 주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우리가 되어야 비로소 온 세상을 빨갱이 마귀로부터 건져내는 힘을 얻는 것이다.
 
요한계시록3장
1.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2.너는 일깨워 그 남은바 죽게 된 것을 굳게 하라 내 하나님 앞에 네 행위의 온전한 것을 찾지 못하였노니 
3.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 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4.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5.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6.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구국기도생각>  
 


[ 2019-06-25, 15:24 ] 조회수 : 123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미투데이미투데이  요즘요즘  네이버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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