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검찰은 좌익과 싸우고 있다. 국군은 구경만 할 것인가?

趙甲濟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 스크랩하기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사회주의, 공산주의, 계급투쟁론으로 불리는 좌익은 역사의 쓰레기이다.
  
  1. 역사는 개인의 자유를 확대하는 방향으로 흐르는데 좌익은 집단주의를 강화하면서 종국에 가서는 1인 절대주의로 변한다. 개인의 자유를 말살하므로 세계사를 거스르는 반동이고 쓰레기통으로 들어가야 할 이념인 것이다.
  
  2. 조국은 사노맹 시절의 논문을 통하여 자신이 레닌주의자임을 고백한 적이 있다. 이를 한번도 반성하거나 공개적으로 수정한 적이 없다. 레닌주의는 김일성주의의 母胎이다. 레닌주의자가 법무장관이 된 것은 안보 위기이다. 국군이 후방에 敵을 둔 경우이다. 국방부 장관은, 全軍지휘관회의를 통하여 의견을 수렴, 대통령에게 해임을 건의하여야 할 중대 사안이다.
  
  3. 좌익은 문명파괴세력이다. 문명의 기초는 사실, 과학, 법치, 상식이다. 문재인 정권은 이를 무시한다. 탈원전, 조국임명, 역사조작, 헌법무시 등. 공산주의자 차베스와 마두로도 베네수엘라를 파멸로 몰고갈 때 같은 수법을 썼다.
  
  4. 좌익은 문명의 기초인 제도를 파괴한다. 문재인은 조국을 임명할 때 검찰개혁이란 위장명칭으로 법치를 파괴하라는 밀명을 내렸다고 봐야 한다. 문명과 제도를 없애야 야만적인 좌익정권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5. 좌익은 권력을 쟁취하고 이를 유지하는 기술이므로 양심이 없다. 권력을 위하여는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저들에게 살인, 거짓말, 위선, 부패로 욕을 먹는 것은 권력유지를 위한 순교일 뿐이다.
  
  6. 2019년의 조국과 친구들은 조선조 양반계급의 부활이다. 이들이야말로 무능하고 부패한 특권세력이다.
  
  7. 사회주의, 공산주의, 계급투쟁론자가 집권한 나라는 하나의 예외도 없이 다 망했다. 자유를 말살한 대가이다.
  
  8. 자유가 살아 있을 때 자유를 지켜야 한다. 재산이 남아 있을 때 돈을 써서 재산을 지켜야 한다. 총을 잡고 있을 때 총으로 헌법을 지켜야 한다.
  
  9. 민족반역자 김정은 세력과 손잡은 자도 민족반역자이다. 한반도를 김정은 세력 對 韓民族 전체의 대결구도로 만들어야 한다.
  
  10. 국민 국군은 자유통일 세력이냐 적화통일 세력이냐를 선택해야 한다.
  
  11. 지금 검찰은 좌익, 부패, 反헌법, 민족반역세력과 싸우고 있다. 국군은 구경만 할 것인가?
[ 2019-09-21, 09:58 ]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네이버네이버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맨위로

댓글 글쓰기 주의사항

   골든타임즈     2019-09-24 오후 5:26
가죽에는 '피'와 '혁'이 있다. '피'는 털이 붙어있는가죽이고, '혁'은 털을 벗겨낸 가죽이다. 개혁, 혁명, 혁신 등의 단어는 털을 벗겨내는 것처럼 모든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들은 '검찰청'을 없애 버리고, '검사'도 없애 버리고, 말 잘듣는 경찰만 있으면 좋을거야! 그 이전에 '검찰총장'이라는 호칭부터 '청장'이라 바꿔, '검찰청장'으로 부르고 싶겠지. 그러려면, 먼저, '장관'은 '부장'으로, '차관'은 '차장'이라 불러봐라. 권위적인 용어부터 털을 벗겨라. 개혁하라.
   뱀대가리     2019-09-23 오전 11:24
대한민국, 일제하의 픽박을 받으면서 신음하다가 2차대전후 38선으로 남북이 갈라졌고
북엔 김일성의 독재정권이 들어섰고 남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태어났다.
그리고 70여년전. 김일성일으킨 동족상잔의 피울움으로 37개월간 한반도는 황폐화되었다.
그후 우여곡절은 많았다만 지금 이 땅은 단군 이래 경험하지 못한 강아지도 과체중으로다이어트 하는 풍요를 누리고 있다.북은 내 고향이다. 지금 어떤가? 인민군도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극한의 가난과 싸우고 있다. 글구 3대세습이란 희한한 왕조국가가 되었다.
지금 정은이넘에게 한 없는 love call만 보내는 , 글구 공산주의자를 존경한다는 사람이 대통령이 된후, 한반도를 붉게 물들이려는 간계를 부리고 있다.
이 기 맥힌 현실을 똑 바로 보고 국민이 모두 일어나야 한다.그리고 어떤 댓가를 치르더라도 자유민주주의를 결코 지켜 나가야 한다.
   love     2019-09-23 오전 12:03
나라의 안보를 책임진 대통령의 최고 국방 참모인 국방부 장관으로서 북한 김정은 편을 드는 정경두는 시중에서 북한인민군의 구두는 '정경두'라는 비아냥 섞인 유머가 나돌 정도로 대한민국 국방장관인지 북한 인민무력부장인지 헷갈리 정도로 문재인의 비위를 맞추는데 여념이 없다! 武將으로서의 勇氣가 없는 비겁한 者다! 이런 자가 전군 지휘관 회의를 소집 조국해임을 건의한다! 나무위에서 고기를 구하는 격이다! 한마디로 불가능하다!
   진실한우파     2019-09-21 오후 9:53
한 5년 전쯤부터 조갑제 대표의 상황판단능력이 해가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는 것 같다 지금 다른 여론들을 좀 정밀하게 둘러봐. 맨날 보던 사람, 듣던 사람에게서만 듣지 말고.

검찰이 조국을 구속시킨다해도 해야할 일을 하는 것뿐이지 그게 무슨 대단한 투쟁을 하는 것은 아니다. 지금 검찰 특성을 잘 아는 사람들이 보면 현재 조국 수사는 넘치는 증거에 비해 굉장히 무디다. 우병우를 수사할 때나 원세훈을 수사할 때예 비하면 몸을 많이 사리고 있는 거다.

윤석열 검찰이 불과 얼마 전 검사인사를 한 걸 봐라. 보수우파 성향이 있는 검사들은 죄다 한직으로 몰았다. 지금 요직에 있는 자들은 호남계이거나 요전에 국정농단 사건 때 재벌들이나 전직 국정원장이나 장군들 수사했던 그런 자들 태반이잖어.

현재 검찰이 조국 구속시키고 나면 문재인 정권에 칼을 세울 것 같은가? 윤석열 검찰은 기본적으론 좌파 정권과 같이 가야할 운명이다. 윤석열 검찰 태생이 그렇잖아.
윤석열 검찰이 조국을 구속시키고 나도 보수우파 정당에 유리한 입장은 절대 취하지 않는다. 홍준표나 김무성이 집권 하면 몰라도 다른 보수우파 정권이 들어서면 윤석열과 그 무리들은 감옥 갈 확률이 높아지거든. 그러니까 절대로 윤석열 검찰이 보수우파 정권을 돕지는 않는단 말이다. 조갑제는 그들이 국정원 댓글 사건 등을 가지고 국정원장 등을 구속시킨 일을 벌써 잊었나?
윤석열 검찰이 조국 수사하는 건 원래 당연히 검찰이 해야할 일일 뿐이다. 그 부분은 보수우파는 그냥 구경만 하면 된다. 조국이 구속되면 겨우 한명 구속되는 것이고 그냥 검찰이 할 일 한 것뿐이다.
좀 아무데나 나서지 마라. 위에 쓴 말은 이젠 누구나 아는 말이다. 조갑제나 혹은 보수우파가 윤석열 응원한다해서 윤석열이 그거 보며 고무되어 더 조국 수사에 힘쓸 줄 아나? 윤석열은 자기 판단과 이해득실에 따라 조국 수사를 할 뿐이지 보수우파 말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여태 윤석열이 해온 일들을 보고도 모르겠나?
국군이 나서는 건 검찰이 조국 수사하는 일과는 또 차원이 전혀 다른 문제잖아.
과거에 조갑제가 보수우파쪽에서 힘이 된건 맞는 일인데 지금은 전혀 아니다. 지금 조갑제, 김동길 이런 분들은 고비고비마다 오히려 작은 분열만 일으킬 뿐이다. 제발 자중하고 넓게 의견을 듣길 권한다.
   白丁     2019-09-21 오후 9:47
군인? 한갓 국방부 소속 공무원일 뿐. 어떻게 딴 별인데…그저 통수권자에게 잘 보여 때맞춰 진급 잘 하고 정년 잘 채워 전역후 빵빵한 연금 받아 노후 대책 세우면 됐지 똥별이라 욕 먹으면 어떠리, 그까짓 나라야 대한민국이면 어떻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면 또 어떠리.
   1     2019-09-21 오후 5:37
공직자 요건 하나도 갖추지 못한 반국가적 인자 조국을 국민의 반대를 무시하고 법무부장관에 임명한 좌파 친북파 공산주의자 문재인을 당장 하야하라!!! 국민의 대변자인 국회의 무능하고 무력한 무비판적인 정책옹호에만 놀아나고있는 여당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당장 해산하고 군을 모욕하고 국가안보를 방관,파괴하고있는 국방부장관 정경두는 당장 반역죄로 구속하고 이적죄로 처단하라!!! 군은 자유 민주 대한민국을 사수해야할 국가적 의무와 책임이있으며 이를 위해 총들고 앞장서서 반국가,위헌자,좌파의 썩은 지식인,좌파 언론인,좌파 교육자들,반국가 사이비 단체를 척결 청산 소탕하는데 군 장성 모임 성우회,각군의 자유 민주 군 단체,자유 민주 재향군인회원은 태극의 강철 몽둥이로 애국무장하고 군은 총들고 자유 민주 대한민국의 빨갱이 궤멸에 총진군하야할 때가 바로 오늘이며 지금이다!!! 내일이면 늦으리!!! 좌파의 세력은 권력중심부를 장악하여 북괴의 통일전선전략에 따른 적화정책에 적극 참여한,호응한 간첩이상의 반국가적 반역집단으로 국가를 공산화 북괴에 제공된다!!! 국군의 자유 민주 장교들은 총을 꽈쥐고 일치단결하여 정치적 좌파장교를 엄중히 국민의 이름으로 처단하고 자유 민주 대한민국 재건에 선봉이되는 것이 국으로 해야할 하늘의 명령이다!!! 빨갱이 대통령의 통수권은 존재할지도 않고 있을수도없으며 국민을 믿고 군의 사명 다하라!!!

맨위로월간조선  |  조선일보  |  통일일보  |  미래한국  |  올인코리아  |  코나스넷  |  리버티헤럴드  |  뉴데일리  |  뉴스파인더  |  뉴포커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